CJ 스트라우드는 2학년 슬럼프를 겪고 있습니다. 이번 시즌 스트라우드는 작년에 던진 인터셉션(9개)의 두 배를 던졌고, 4경기만을 남겨두고 있어 작년에 던진 23개의 터치다운을 클리어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.
텍사스는 여전히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. AFC 사우스의 다른 3개 팀은 올해 총 12승 27패를 기록 중이며, 두 팀은 여전히 올해 3승을 노리고 있습니다. 스트라우드와 컴퍼니는 콜츠보다 두 경기 앞서 있지만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.
휴스턴은 이번 오프시즌에 두 명의 새로운 공격 선발 투수인 스테폰 딕스와 조 믹슨을 중심으로 몇 가지 중요한 영입을 단행했습니다. 믹슨은 경기당 평균 러시 야드가 90야드도 채 되지 않으며, 1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텍사스에서의 첫 시즌에만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.
스테폰 디그스는 IR에 남아 있으며 시즌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.
공의 반대편에서는 엘리트 QB, 엘리트 RB, 엘리트 WR 룸이 더 비슷합니다. 돌핀스는 올해 주로 화요일 타고바일로아가 뇌진탕으로 결장하면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투아가 복귀했고 돌핀스는 L5 경기에서 4승을 거뒀습니다.
텍사스는 L7 경기 중 4경기를 패하면서 2.5점짜리 개로 원정 경기에 출전합니다. 돌핀스는 악천후 속에서도 어려움을 겪었지만, 이번 경기는 돔에서 열리는 만큼 돌핀스가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.
Comments on “돌핀스 대 텍사스 분석 및 분석”